2017/12 9

Singapore #06 -센토사섬 ②

드디어 머라이언이 보인다. 날씨 좋고 시간이 여유 있으면 주위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다. 머라이언 안으로 들어갔다. 5분 정도였던것 같은데 싱가폴에 대한 애니메이션을 봤다. 입장할때 준 카드 같은것을 입에 넣으면 머라이언 메달??? 이 나왔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머라이언 입으로 올라갔다.싱가폴에서 유일하게 한글을 본것 같다. 인증샷만 찍고 후다닥 이동~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오니 이런곳이 보인다. 가우디 공원과 비슷하게 만든건가??? 머라이언 뒷통수~ 마지막으로 큰머리 머라이언 사진 찍고 센토사섬을 떠난다.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나왔다.

Singapore #05 - 센토사섬 ①

센토사섬으로 가던길에 본 재미난 식당 간판~ 비가 본격적으로 오기 시작한다. T-T 센토사섬으로 가는 케이블카 매표소 케이블카 노선도 오토바이 주차장 *ㅁ* 싱가폴은 자동차를 소유하는데 돈이 많이 든다고 하니 오토바이가 더 많은 듯하다. 비보시티 쇼핑몰이다. 엄청 큰 유람선~ 센토사섬 도착~ 비가 엄청나게 온다.머라이언을 보기 위해 우산쓰고 이동~ 앵무새들이 많았는데 돈 주고 사진 찍는 곳이었다.

명동성당

크리스마스 즈음~의 명동 성당은 이런 모습이구나.많이 지나다니던 길인데 제대로 본 것은 이번이 2번째 인것 같다. 은희언니 의견대로 요 야광장미는 다른색은 없는걸까... 색색별로 염원을 비는 초들이 이뻤다~ 여러 언어로 쓰여진 성탄 축하 글자들~ 최고의 인기 장소여서 사진 찍는 사람이 많았다.사람들을 피해 후다닥 찍었더니 흔들렸구나~ 롯데 영플자라 옥상~ 상당히 맘에 드는 테이블~춥지 않으면 앉아서 쉬고 싶었다. 여러번 다니던 곳인데 사진 찍으며 다니니 정말 서울 나들이한것 같은 하루였다.

이런저런... 2017.12.25

세운상가 옥상

세운상가가 리모델링 했다는 기사를 봐서은희언니와 쉬엄쉬엄 걸어서 갔다.우리는 을지로쪽에서 걸어와 뒤에서 앞으로 걸어와 보니우와~ 종묘다. 로봇이 계속 말을 하고 움직이고 있었다.사진 찍고 있는 사이 어떤 분들이 상가로 들어가더니 옆에 엘레베이터가 움직였다.뭐지? 하며 위를 올려다 보니 옥상이 있다. 우리도 가보자고~ 우와~ 종묘가 한눈에 훤히 보인다. 약간 눈발이 날려 분위기가 더 몽환적이었다.우리가 타고 올라온 엘리베이터도 무언가 다른 차원의 분위기??? 남산 타워도 보이고~ 분위기가 좋아 찍은 설정샷 ㅋ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며 찍은 해질녘 모습 종묘 앞까지 가보려 했으나길이 너무 질척거려 걷기 힘들어 다음을 기약하며 뒤돌아 왔다. 춥지만 겨울이라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더 좋았던 서울 나들이였다.

이런저런... 2017.12.20

Singapore #04 -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싱가폴 상징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우리는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와 바로 로비로 올라왔다. 오~ 멋지구나~ 엘레베이터 타고 바로 전망대로~ 가장 기대했던 '가든바이더베이'도 보인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수영장~전망대 언저리에서 보였다. 운동장도 물 위에 있다.무슨 경기를 하는것인지 궁금하네~ 싱가폴의 여기저기를 둘러 볼 수 있어서 좋았다.카페랑 관광상품 파는곳도 있었는데 왜 안찍었는디....ㅠ-ㅠ 시원한 망고 슬러쉬 먹고 잠깐 구경 후 다시 1층 로비로 내려갔다. 오르골이다. *ㅁ* 나무로 만든 오르골~요거 참 탐났다. ^^ 너무 귀여워 오르골 사진 엄청 찍었다. ㅋ 우리는 이제 점심 먹고 센토사 섬으로 간다~

아시아 마일즈 수혜자 사용

동생의 아시아 마일즈가 내년 1월 말로 사라져본인은 사용할 시간이 없고 나한테 쓰라고 해서 어떻게 사용하나 여기저기 알아보니보너스 항공권은 받기 힘든것 같고마일즈를 상품권으로 받는것도 있었지만 금액이 너무 적어서나는 호텔을 사용하려고 했다. 마일즈를 양도하는데 수수료가 들어간다고 하고다른 사람이 호텔을 예약할 수 있나 이리저기 클릭해 보다 발견!!! 오~ 12번에 있다. 수혜자? 말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 된다니 찾아보자. 홈페이지 하단에 [개인정보 업데이트]가 있어 들어가 보니 여기 있다. ^^ [보너스 수혜자 그룹 업데이트]를 클릭해서 들어가 보면 하단에 새로운 보너스 수혜자 추가를 클릭하여 신청 페이지에서 등록하려는 사람의 영문 이름을 넣고 신청하면 메일로 인증번호가 발송되고 인증하면 수혜자로 등록된..

이런저런... 2017.12.12

Singapore #03 - 보타닉 가든 ②

인증샷만 찍고 후다닥 이동~ 싱가폴 국화인 양난 이런 난도 있구나~ 조형물 같은 식물근디 정말 식물 맞아??? 매점이 있는 곳에서 잠시 휴식했다. 나만 후다닥 여기저기 사진 찍으러 다녔다. 웨딩 촬영하기 딱 좋은곳이긴 하다. 관광 상품 파는 곳에서 에어컨 빵빵 쎄며 잠시 구경하다가 나와~다음 장소로 이동한다. 역쉬~ 패키지는 스피드하다.

배드 지니어스

컨닝하는 영화가 이리 스릴 넘치고 재밌을 수가~처음 보는 태국 영화라 더 좋았다. 여행으로 다른 나라를 접하는 것도 좋지만영화로도 가보지 못한 나라를 보는 것도 재밌다. 뭐든지 돈이면 해결된다는 건 정말 슬픈현실이다.이런 말을 입에 달고 사는 돈 많은 것들은 지들 이외에는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도... 린 친구 그레이스가 가장 쌍쌍바다.착하고 약한척 하며 린에게 모두 해결해 달라고~머리 나쁜게 그리 자랑이냐~ 시나리오도 좋고 간만에 재미난 영화를 봤다.태국에 대해 여러가지 흥미로운 부분도 많이 생기고 좋았다. 태국 글자가 그림 같이 생겨 찾아보니 역쉬~ 어렵구나.교복 상의에 적혀있는 글자와 숫자는 이름과 학번인것 같고...^^ -------------------------------------- 실화를 바..

이런저런... 2017.12.06

Singapore #02 - 보타닉 가든 ①

패키지 첫번째 여행지는 보타닉 가든 가이드분이 설명해 주셨는데 사진 찍느라 제대로 못들었다. TㅁT 이후에도 후텁지근한 날씨라 설명하고 후다닥~ 다니는 분위기라사진 찍으며 따라가기 힘들었다. 줄기인줄 알았는데 뿌리란다. *ㅁ* 지도로 보니 우리는 좌측 부분만 본것 같다. 재미나게 생긴 열매가 있다. Monkey Pot 나무원숭이가 열매 씨앗을 먹으려고 손을 넣어 한움큼 쥐면 손을 뺄 수 없어 사람들에게 잡힌다고 한다. T-T 열매가 냄비 같이 생기긴 했다. 싱가폴은 열대지역으로 나무가 계속 자라 힘들어 한다고 한다.그리고 나무 위에 또 다른 식물들이 같이 살고 있다. 쥐 닮았다는 열매~정말 쥐 같구나...요즘 미안하지만 그냥 니가 밉다. 플루메리아 꽃 향기가 굉장히 좋았다.다들 귀에 꼿고 인증 사진 찍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