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5

Singapore #23 - 리버 보트

패키지 마지막 코스 리버보트주차장에 내리니 낮에 색색들이 창틀이 이뻤던 건물 앞이었다. 한국 패키지만 따로 태워 한참을 기다려야 했다. 드디어 탔다~왜 한국인 패키지만 태우나 했더니 안내방송이 한국어로 나왔다.맨뒤는 야외에서 볼 수 있어 좋았는데우리가 늦게 타 밖에는 앉지 못했다. T-T 사람들이 환호성을 지르길게 봤더니 놀이기구 때문이었었다.위에서 후~욱 떨어지는 놀이기구였다.무셔~ 색색들이 이쁜 레스토랑들~ 두리안 건물 밤에 금빛이라 더욱 곱고나~ 낮에 보았던 머라이언 탔던곳으로 다시 와서 내렸다. 주차장에서 버스 타기 전 우연히 보게된 모습몇시였는지 모르겠지만 정해진 시간에 레이저쇼를 하는듯~배 위에서 봤으면 더 좋았을것을 아쉽다. 모든 패키지 여행은 끝나고 공항으로 간다.

Singapore #22 - 머라이언 공원

머라이언을 보러 머라이언 공원에 왔다. 엄청난 인파에 휩쓸려 와보니저 뒤통수....제가 정말 메인이야??? 새끼 아니고?(; ¬_¬) 앞에서 보니 좀 더 커 보이는구나~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머라이언과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과 인증 사진 찍느라 바빠피해다니기도 힘들어 모임 장소로 이동~ 기념품 가게 구경하고 가자~ 위에는 다리미고밑에 것은 도시락통인가??? 이곳에서 이모는 색이 화려하고 고운 머라이언 자석을 샀다. 길거리에서 파는 샌드위치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었는데이곳에서 팔아 먹어 봤는데 기대이상 맛났다.두리안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야 하는데 무지 아쉽다. 저녁 먹고 패지키 마지막 코스로 간다.

Singapore #20 - 아랍스트리트 ①

버스타고 지나다 본 아랍스트리트 부근 벽화가 멋진 카페~ 좌측 그네 침대??? 밀어주기 힘들겠지만 타보고 싶다. (๑˃̵ᴗ˂̵)و 잔디 위에 놀이터 참 좋구나~ Malay Heritage Centre 박물관이라고 한다. 이곳 바로 옆이 아랍스트리트였다. 야자수와 거리가 참 잘 어울린다. 역쉬~ 타일 문양이 많고 이쁘다~ 타일 식탁이 너무 이뻐~ 우리도 잠시 쉬며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Singapore #19 - 2층 버스 투어, 차이나타운

점심 먹고 2층 버스 타고 시내투어~ 볕이 뜨거워 그늘막에 앉기 위해 뒤쪽에 앉았다. 버스 타고 다니면 자주 보게되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덩치미 투어~ 덩치 있는 나는 하고 싶지 않은 투어네 ㅋ 창틀이 색색이 너무 이뻐 셔터를 마구 눌렀다. 나무가 희안하게 이뻤는데 제대로 나오지 않았다. 독특한 건물 중간 어느곳에서 하차하여 다시 투어 버스를 타고 차이나타운으로 갔다.싱가폴은 나라가 작아 패키지 여행을 하는 사람은 굳이 2층 버스는 안타도 될듯~계속 보던곳을 다니더만~ 차이나타운에 있는 '불아사' 사원 황금빛으로 화려한 사원이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면 부처님의 치아가 있고3층 2층은 박물관 같은곳이었다. 자유시간이 길지 않아 후다닥~ 부근을 둘러보았다.패왕별희 가면 등이 이뻤던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