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160713-18)

오키나와 #12 - 미쉘 양과자점, 휴식

mintnamoo 2016. 10. 5. 23:57



늦은 아침 살짝 바닷가 드라이브하고 점심 먹으러 갔다.




해물 소바로 유명하다는 '하나우이 소바'

내부 사진은 없다. T-T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다.




소바집 부근에 있는 '미쉘 양과자점'

바삭한 슈크림빵이 유명하단다.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고 맛나 보이는 빵과 케익이 많았다.




벽에 붙은 사진이 무언가 했더니 캐릭터 케익들이다.

원피스 상디, 에이스, 우솝, 쵸파까지 있는데 루피가 없다~

루피 케익도 먹고프지만 사진에 나온 에이스 케익이 제일 탐난다. ㅋ








요것이 바로 바삭바삭 슈크림이다.

10개 세트로 사와 숙소에서 먹었다.

슈크림이 뜸뿍 들어있어 엄청 달아 꼭!!! 블랙 커피와 먹어야 한다. ^^



여러가지 맛보기로 사왔는데 다 맛있었다.

더 사먹어 볼걸 아쉽네~




박스까지 같이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초점이 이상하다 했더니 뒤에 해인 뭐니~ ㅋㅋㅋ






몇일간의 강행군으로 인해 달달한 슈크림빵 먹으며 잠시 쉬었다.



호빵맨 젤리 들고 이쁜 포즈 취하고 있는 수인이 ^^



수인이가 카메라 만지다 찍었는데

해인이 잘나왔다. 



점토로 어제 초밥집에서 먹은 계란 초밥 만들고 있는 해인이~

☆(~.^)/  잘혔으~



수인이도 열심히 점토 놀이중~

무쟈게 탐났던 숙소에 있던 토끼 접시

다시봐도 넘 이쁘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