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apore(171109-13)

Singapore #19 - 2층 버스 투어, 차이나타운

mintnamoo 2018. 9. 2. 22:09




점심 먹고 2층 버스 타고 시내투어~




볕이 뜨거워 그늘막에 앉기 위해 뒤쪽에 앉았다.





버스 타고 다니면 자주 보게되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덩치미 투어~ 

덩치 있는 나는 하고 싶지 않은 투어네 ㅋ








창틀이 색색이 너무 이뻐 셔터를 마구 눌렀다.






나무가 희안하게 이뻤는데 제대로 나오지 않았다.






독특한 건물


중간 어느곳에서 하차하여 다시 투어 버스를 타고 차이나타운으로 갔다.

싱가폴은 나라가 작아 패키지 여행을 하는 사람은 굳이 2층 버스는 안타도 될듯~

계속 보던곳을 다니더만~









차이나타운에 있는 '불아사' 사원






황금빛으로 화려한 사원이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면 부처님의 치아가 있고

3층 2층은 박물관 같은곳이었다.










자유시간이 길지 않아 후다닥~ 부근을 둘러보았다.

패왕별희 가면 등이 이뻤던 가게~





불아사 정면에서 보았던 화려한 건물~

사찰과 화려한 건물이 다른 차원의 공간 같았다.



역쉬~ 패키지는 후다닥 둘러봐서 제대로 다녀온지도 모르겠다.

차이나타운을 스쳐지나 아랍스트리트로 간다.